반응형

농심 카구리 봉지라면 리뷰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라면 하면 대표적으로 생각나는 제품 중 하나가 너구리 라면인데요! 통통한 면발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라면이죠. 최근 마트 쇼핑을 하다가 눈에 띄어서 구매해온 제품 리뷰입니다. 솔직하고 개인적인 리뷰니 참고만 부탁드리겠습니다. 

 

농심 카구리 봉지라면 가격 / 조리방법

농심 카구리 봉지라면

농심 카구리 봉지라면은 4개 묶음으로 홈플러스에서 4,580원에 구매해왔습니다. 한 봉지에 천 원 조금 넘는 가격입니다. 보통 신제품이면 행사도 하는데 따로 행사는 없었습니다. 카레를 좋아하는 편이라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구매해왔습니다. 카구리 칼로리는 개당 530kcal입니다. 

 

조리법은 물 400ml를 넣고 끓인 후 모든 제품을 한방에 넣어서 5분간 더 끓여서 드셔주시면 됩니다. 지방이 어마어마하지만 라면은 어쩔수 없는 것 같습니다. 나트륨도 많은 편이니 먹고서 물을 많이 마셔주어야 하겠습니다. 

 

 

 

농심 카구리 봉지라면 가격 / 조리방법

뜯어보니 구성은 이렇습니다. 익숙한 굵은 면과 다시마, 후레이크, 분말스프 구성입니다. 패키지가 너무 귀여운것 같습니다. 카구리는 작년 말 컵라면으로 먼저 출시 후 반응이 좋아 카구리봉지라면도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따끈한 신제품이여서 더 기대가 됩니다. 

 

물을 넣고 면을 끓여줍니다. 귀여운 후레이크가 센스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구리의 다시마는 좋아해서 다 먹는편인데 어떤 분들은 그냥 국물 육수용으로만 이용하고 버린다고 하시더라구요. 저의 개취는 다시마까지 먹습니다! 

 

분말스프는 카구리라는 이름 답게 카레냄새가 많이 나는 편이였고, 색깔도 카레색상이네요. 살짝 매콤한 향도 함께 나더라구요. 물양에 비해 분말스프가 많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나트륨 함량이 높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먹어본 솔직리뷰!

국물은 생각보다 걸죽했고, 물양은 기호에 따라 조금 더 넣어도 될 것같습니다. 제가 싱겁게 먹는 편은 아닌데도 맛이 꽤나 찐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맛은 약간 3분카레 매콤한맛과 비슷한 맛이 나는 듯 했는데 그보다는 더 감칠맛이 느껴져서 꽤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먹다 남은 김밥전까지 함께 먹으니 한상 거하게 먹는 느낌이 나네요^^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겠지만 이미 이 밥상으로만 해도 나트륨 천국일 것 같아서 생략했습니다. 면이 두껍지만 카레맛이 잘 베어져있어서 저는 또 구매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저는 매운것을 못먹는 편은 아니라 맵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네요! 나트륨이 너무 많은게 조금 걸리지만 가끔 생각날때 끓여 먹을 것 같습니다. 국물까지는 먹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농심 카구리 봉지를 알려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