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꼬모베베 악어 베개 직접 써본 후기입니다. 아기들 수면교육을 할때 수면의식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당근으로 구매한 아꼬모베베 악어! 육아템은 애바애지만 직접 써본 후기. 장 단점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아기가 잘 자길 바라는 모든 부모님께 도움이 되는 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꼬모베베 악어 후기

아꼬모베베 악어
앞면은 벨로아 천 재질이에요.

아꼬모베베 아시는 분들은 유명한 육아템입니다! 사용시기는 보통 신생아 졸업하고 2~3개월 목을 가누는 시기부터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목을 가누는 시기에 사용해야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신생아때부터 사용을 하고 싶으시다면 어른들이 보고 있을때만 사용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40일쯤부터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제품은 등센서 있는 아기들에게 좋다고 입소문이 난 제품인데요! 저희 둘째가 잘 자는 편이였지만, 낮잠 같은 경우에는 토끼잠을 자기도 하고 재워보니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 보다 옆으로 누워 잘때 더 잘자는 느낌이라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또 보기에도 너무 귀여웠구요?!!

 

아꼬모베베 악어
뒷면은 매쉬소재입니다.

사용방법

악어베개가 동그랗게 들어가있는 부분에 머리를 대주고 악어를 끌어안듯이 팔과 다리 한쪽씩을 베개 안쪽으로 넣어주면 되는데요! 꼭 팔과 다리를 넣어주지 않아도 악어 베개 곡선에 따라서 등을 대주면 안겨있는 느낌이 있는지 잘 자더라구요.

 

꿀팁

저 같은 경우에는 좁쌀이불로 모로반사 방지를 해주고 뒤집어 지지 않도록 몸을 고정 시켜서 사용을 했는데요. 이렇게 사용하니 더더욱 오래 자더라구요! 잘 놀라는 아기들은 좁쌀이불과 함께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 옆으로 자는 것을 좋아하는 아기라면 옆으로 누윈다임에 좁쌀이불로 고정시키면 더더욱 길게 푹~잔답니다!

 

장점

확실히 더 잘잡니다. 사용 이후 낮잠에 깨는 빈도수도 확실히 줄었고, 밤잠은 무려 사용 첫날부터 2시간이나 더 자더라구요. 3시간에서 5시간으로 바로 늘었습니다. 이 베개를 사용하고서부터 낮잠을 안아서 자지 않고 누워서 자기 시작했습니다. 저희 둘째에게 아주 잘 맞는 육아템이였어요! 또 80일인 지금까지 사용 했을때에 최고 많이 잔 시간은 8시간 이였습니다. 물론 시간이 좀 지나서 통잠을 자는 것일수도 있지만 저는 아꼬모베베 악아가 한 몫했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단점

베개부분이 조금 꺼지는 느낌입니다. 당근으로 구매했지만, 딱 봐도 상태가 좋아보였고 오래 사용하지 않으셨다고 했는데 (사실 여부는 모르겠지만요.) 처음에 구매했을때는 새상품처럼 보이던 제품이 숨이 좀 죽은 느낌입니다. 또 같이 들어있는 멜로디 기능은 별로 사용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또 전체세탁이 가능해서 위생적이라고 생각해요.

 

 

치명적인 단점은 한쪽이 메쉬소재라 하더라도 더워요.. 아기가 더워해서 여름철에는 사용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다른 베개를 사용했을때보다 더 많이 더워하는 것 같아서 가을부터 다시 사용하려 합니다.

 

또 사용시기는 생각보다 길지 않다고해요. 하지만 새제품도 3만원대로 많이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라 잘 맞으면 써도 좋을 것 같아요^^ 또 출산 선물로도 괜찮을것 같은..? 일단 너무 귀여워서 사진 찍을때 좋은 것 같아요. 채소마켓에도 많이 올라오니 잘 찾아보시면 상태 좋은 제품으로 구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